- 미디어는 상관없다 중요한 건 아이디어뿐!
- 2009.07.27 12:00 | 대홍 커뮤니케이션즈, 2009년 07-08월, 203호
- 미디어의 출신 성분을 따지는 일은 옛날이야기가 되었다. 아이디어만 탁월하면 그것이 어떤 미디어에 실리든 중요하지 않은 시대가 왔다. 미디어에 끌려가는 아이디어가 아니라 미디어를 끌고 가는 아이디어를 내야 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. ‘미디어 평등’의 AD 2.0 시대,...
- ‘한국OOH협회’로 이름 바꾸고,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-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
- 2024.02.20 12:00 | 광고계동향
-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,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. 특히,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...
-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한 갤럭시 워치6 캠페인, 흥행한 이유는?
- 2023.12.28 12:00 | CHEIL WORLDWIDE
- 2023년에 갤럭시 워치6는 헬스 엠버서더로 손흥민 선수를 맞이했다. 대한민국의 자랑이자, 건강한 삶의 롤모델이기도 한 손흥민 선수. 이런 손흥민 선수와 함께 갤럭시 워치6에 대한 매력을 어떻게 전해줄 수 있을까? 특히 아직은 소비자에게 낯선 갤럭시 워치6의 개인...
- [월간 2023밈] 12월 편 - 준비되지 않은 우리에게 성큼 다가온 12월
- 2023.12.11 12:00 | HS Ad
-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? 항공샷 준비되지 않은 나에게 성큼 다가와 버린 크리스마스 1월 1일 음악 추천 한국판 심즈 인조이
- 불투명한 중고차 시장 속 투명을 찾는 집요함
- 2023.08.28 12:00 | the AD
- 중고차 구매는 항상 긴장되고, ‘완전 무사고’라는 말은 언제나 의심스럽다. 중고차 시장의 정보 불투명성을 파훼하고자 <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>라는 서비스를 런칭한 헤이딜러가 시네마틱한 광고를 통해 투명을 찾는 집요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.
- 대홍기획 6월 새 소식
- 2023.06.28 12:00 | 대홍기획
- 대홍기획이 <2023 고용평등 공헌포상>에서 '2023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'으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을 받았다.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표창은 고용노동부가 양성 평등한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해 시상 하는 제도다. 대홍기획은 2016년 대통령...